무료 대학 축구 선택

축구

매주 스포츠 핸디캡 서비스인 Vegas Experts는 스포츠 베팅 라인을 이길 수 있는 무료 College Football 픽을 제공합니다.

Alabama(-7.5) at Arkansas(54.5)
이번 주말  축구중계 가장 기대되는 대학 미식축구 경기로 전국 1위 팀이 2주 연속 10위 Arkansas Razorbacks와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. 토요일 오후 Fayetteville에서는 ‘Bama가 18연속 SEC 개막전에서 승리했지만 이 시리즈의 방문자는 1-5연패에 그쳤기 때문에 무언가를 포기해야 합니다. 배당률 결정자는 현재 이 매치업에서 터치다운보다 약간 더 선호하는 Tid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
작년 Tuscaloosa에서 Alabama는 Hogs를 35-7로 누르고 승점 17점 차로 쉽게 이겼습니다. Tide QB McElroy는 시즌 최고 기록인 291야드와 3개의 터치다운을 던졌습니다. 수치를 자세히 살펴보면 McElroy가 한 쌍의 원 플레이 드라이브에서 50야드와 80야드 TD 패스를 던지기 전 3쿼터에 Bama가 터치다운 마진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Arkansas는 Alabama에게 3연패를 당했지만, 두 배의 연장전에서 이곳 Fayetteville에서 Tide를 24-23(-2)으로 이겼던 10-4 2006 팀 이후 가장 강력한 Razorbacks 복장일 것입니다.

앨라배마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세 경기 모두를 쉽게 다루었습니다. 그들은 상대방을 134-19로 압도했으며 지난 주 Duke를 62-13으로 파괴한 후 이제 마지막 9개의 진정한 로드 게임이 8-1 ATS입니다.

Razorbacks도 3-0 SU이지만 1-1 ATS에 불과합니다. 그들은 Tennessee Tech를 상대로 무승부로 개막했으며 지난 주 조지아에서 승리하기 위해 QB Ryan Mallett의 막판 터치다운 패스가 필요했습니다. 그들은 이제 Bobby Petrino 시대의 개로 9-6 ATS입니다.

이 게임의 측면에 너무 많은 상충되는 정보가 있으므로 우리는 총체적으로 플레이할 것입니다. 대중은 확실히 고득점 경기를 구상하고 있습니다. 오버/언더 라인에 오프닝 번호에서 5점 만점을 베팅하는 것입니다.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은 Bama가 이전 게임에서 42점 이상을 득점했다면 11-1 Under라는 것입니다.

따라서 이번 주 무료 College Football 선택은 Arkansas의 Alabama에서 Under와 경기하는 것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